삼성물산이 ‘래미안 이수역 로이파크’ 웰컴라운지에서 분양설명회 참석 가족들을 대상으로 단지의 메인 컨셉인 ‘킨포크 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어린 자녀와 함께 웰컴라운지를 방문한 고객들이 사업설명회를 듣고 있는 동안 자녀들을 대상으로 화분심기 체험, 인체에 무해한 모래놀이 등 친환경 놀이기구를 가지고 놀면서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바쁜 맞벌이 고객들이 주말에 자녀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래미안 이수역 로이파크’의 단지 컨셉에 맞는 킨포크 라이프 체험과 상품의 특장점을 제공하는 분양설명회를 동시 진행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모델하우스(문정동 래미안 갤러리)는 오픈 전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하루 세 차례씩 일반인 예약자와 삼성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래미안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미리 예약 신청하면 된다.
한편, 래미안 이수역 로이파크는 지하 3층~지상 25층 전용 59~123㎡ 6개 동 총 668가구 규모로 이중 조합원 분을 제외한 416가구가 일반분양으로 공급된다.
84㎡이하의 중소형 가구가 전체의 약 97%를 구성하고 있고, 일반분양 물량도 전체의 62% 가량을 차지하고 있어 일반분양 물량에 로얄층이 다수 포함될 것으로 예상된다.
4,7호선 이수역과 7호선 남성역 더블역세권에 위치하는 단지로 올림픽대로, 남부순환도로 등의 광역도로망도 가까워 강남과 도심으로 편리하게 출퇴근 할 수 있다.
특별한 고객과의 만남을 위해 마련된 웰컴라운지는 4,7호선 환승역인 이수역 4번 출구 인근에 있으며,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신수정 기자 christy@
관련태그

뉴스웨이 신수정 기자
christ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