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는 MSG,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등 화학적 첨가물을 배제하고 필요 영양소를 강화한 B2B(기업간 거래) 식재 브랜드다. 130여명의 식품연구원을 비롯해 유아교육 전문가들이 연구‧개발에 참여하고 있다.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는 제주에서도 5%만 생산되는 무농약 당근과 감귤이 들어간 프리미엄 ‘무농약 음료’, ‘두유 마요네즈’, ‘무항생제 비엔나·프랑크 소시지’, ‘가시없는 생선’ 등 어린이 특화 상품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무조미 구운파래김’과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 제품을 추가로 출시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향후에는 국산 밀로 만든 안전하고 영양가 높은 간식 제품을 추가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국내 맞벌이 부부 비중이 40%를 넘어서는 등 가족에 대한 사회적 보호망의 역할이 점차 중요해지고 있다”면서 “행복한맛남 케어플러스, 파파쿡 클래스와 같은 아워홈의 제품이 가족 건강 증진과 유대감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