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준, 마지막 촬영 기념! “로맨스가 필요하신 분들 힘내세요!”
이번 주 종영을 앞두고 있는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극본 정현정 연출 장영우)’에서 자유연애주의자 안민석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유하준이 김선아에게 받은 캐리커처 사진을 공개해 친분을 과시했다.
3일 오전 유하준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어느덧 봄이 찾아오니 로필은 마지막 촬영 날 이군요!!! 로맨스가 필요하신 분들 모두모두 힘내세요^^ ps. 선아 누나가 보내준 안민석입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울고 있는 유하준의 얼굴이 귀여운 캐리커처로 담겨있으며 한쪽에는 ‘로맨스가 필요하다구’라는 글귀가 새겨져 있어 마지막 방송에 대한 아쉬움과 묘한 코믹함이 느껴진다.
공개된 캐리커처 사진은 김선아가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평소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는 유하준의 ‘로필 3’ 마지막 방송을 기념, 직접 스마트 폰 어플을 사용해 만들어 보낸 것으로 귀여운 캐리커처만큼이나 두 사람의 훈훈한 선후배 사이가 돋보여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 김선아 센스 있다!" "진짜 로필3 안민석이 보인다는~ 유하준 마지막까지 파이팅!", "두 사람 훈훈하네요~ 친구처럼 사진 주고 받기! 귀여워요!", "로필3 벌써 마지막~ 너무 아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각양각색 로맨스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tvN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는 3일 오후 9시 40분 15회가 방송된다.
문용성 대중문화부장 lococo@

뉴스웨이 문용성 기자
lococo@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