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측은 "지난 7년간 고객들이 보여준 끊임없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멤버십 앱 회원 뿐만 아니라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공차의 베스트 메뉴 '블랙 밀크티+펄'과 '타로 밀크티+펄' 제품을 50% 할인된 반값 가격으로 내놓는다. 라지는 4500원에서 50% 할인된 2250원에, 점보 사이즈는 5800원에서 50% 할인된 2900원에 제공된다.
이번 할인 혜택은 아이스 음료 주문할 경우에만 적용된다. 매장 주문에 한해 이벤트 음료가 제공되며, 1인 1일 1회로 총 2잔까지 구매 가능하다.
한편 출시 후 누적 판매 1억 5천만잔을 돌파한 '블랙 밀크티+펄'과 '타로 밀크티+펄'은 공차의 대표 메뉴로 부드러운 밀크티와 쫀득쫀득한 펄의 조화가 돋보이는 음료다.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