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04일 목요일

서울 23℃

인천 23℃

백령 22℃

춘천 23℃

강릉 21℃

청주 21℃

수원 24℃

안동 24℃

울릉도 26℃

독도 26℃

대전 26℃

전주 24℃

광주 24℃

목포 24℃

여수 24℃

대구 25℃

울산 24℃

창원 24℃

부산 25℃

제주 25℃

맨홀 김새론, 정경호 부르는 호칭이 “저기요~ 근데요”···왜?

맨홀 김새론, 정경호 부르는 호칭이 “저기요~ 근데요”···왜?

등록 2014.09.04 09:51

김선민

  기자

공유

맨홀 김새론, 정경호 호칭. 사진=김동민 기자 life@맨홀 김새론, 정경호 호칭. 사진=김동민 기자 life@


'맨홀' 김새론이 정경호를 특별한 호칭 없이 "저기요"라고 부른 것으로 알려져 웃음을 자아냈다.

3일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맨홀'(감독 신재영·제작 화인웍스) 제작발표회에는 신재영 감독과 배우 정경호, 정유미, 김새론이 참석했다.

이날 제작보고회의 사회를 본 박경림은 김새론에게 "김새론 양이 평소에 정경호 씨한테 '삼촌', 정유미 씨에게 '언니'라고 부른다고 들었다"고 호칭에 대해 물었다.

이에 김새론은 "(정경호를)지금은 오빠라고 한다"고 답했다.

하지만 정경호는 "현장에서 새론이가 저를 많이 부르진 않았다"며 "저기요, 근데요 등처럼 호칭을 정확히 쓰진 않더라고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김새론은 영화 '아저씨'를 함께 촬영한 배우 원빈을 "아저씨"라고 부른다고 밝힌 바 있다. 당시 김새론은 "작품 촬영 전에는 원빈 아저씨가 누군지 몰랐는데 인기가 무척 많았다"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맨홀 김새론, 정경호 부르는 호칭에 일부 네티즌들은 "맨홀 김새론, 정경호 오빠라고 하기엔 나이차이가 많이나나?" "맨홀 김새론, 정경호한테 아직 어색한가보네" "맨홀 김새론, 정말 많이 컸다" "맨홀 김새론, 요즘 핫한 정경호 정유미랑 영화를 찍다니~"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맨홀'은 맨홀을 이용해 범죄를 저지르는 연쇄살인범(정경호)에게 동생(김새론)이 납치되자 동생을 구하기 위해 맨홀로 뛰어드는 언니(정유미)의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