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중한 여자’는 패션 매거진 싱글즈 에디터로 연애칼럼이 인기를 얻으며 승승장구하는 주인공 우희의 일상을 통해 2030 싱글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 연애, 우정에 대한 얘기를 담았다. 각 10분 내외의 총 5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으며 윤성호(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 감독이 1편과 5편, 전효정(미자)이 2편, 박현진(6년째 연애중) 감독이 3편, 백승빈(장례식의 멤버) 4편의 연출을 맡았다. 개성이 뚜렷한 네 명의 실력파 감독이 선보일 각각의 연출 스타일이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스틸에선 ‘출중한 여자’ 천우희와 그녀와 밀당을 벌일 안재홍, 조정치, 이주승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우희의 오랜 절친이자 급작스러운 고백으로 우희를 당황과 고민에 빠뜨리는 다정한 남자 ‘재홍’ 역의 안재홍, 수화동아리에서 만나 사랑을 키웠던 우희의 전 남자친구 ‘천관’ 역의 조정치, 떠오르는 힙합 스타인 연하남 ‘주승’ 역의 이주승 중 누가 ‘출중한 여자’의 남자가 될 것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재홍의 갑작스러운 고백에 턱을 괴고 생각에 잠긴 모습, 전 남자친구 천관과의 황당한 재회에 폭풍 수화를 날리는 모습, 도도한 에디터로서의 모습 등 본편의 전개를 궁금케 하는 천우희의 다양한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본격 밀당 싱글라이프를 보여줄 ‘출중한 여자’는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의 창간 10주년을 맞아 기획됐으며, 오는 25일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총 5편의 에피소드로 공개된다.
김재범 기자 cine517@

뉴스웨이 김재범 기자
cine51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