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에 따르면 20일 오후 6시 가입자 확인 모듈 장애 발생해 긴급 복구 작업 및 정확한 원인 규명 작업에 착수해 문제 발생 24분 후 시스템 복구를 완료했다.
그러나 시스템 복구에도 불구하고 이후 가입자 확인 시도호가 폭증해 부득이 트래픽 제어를 실시했으며 이 과정에서 통신 불편이 이어졌다. 정상화 작업은 오후 11시 40분에 완료됐다.
SK텔레콤은 “지난 20일 일부 고객분들에게 발생한 서비스 장애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현재 서비스 장애로 불편을 겪은 고객분들에 대한 보상방안을 마련 중에 있고 이와 관련된 사항은 추후 안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아연 기자 csdie@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