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지난 13일 오후 5시부터 인터넷 이용 시 연결이 지연되는 현상이 발생한 바 있다.
이번에 발생한 장애는 음성 통화 부분으로 일부 SK텔레콤 고객들은 전화를 걸면 서비스 불가 표시가 나타나거나 수신이 되지 않는 불편을 겪었다.
이에 대해 SK텔레콤측은 “3G망이나 LTE 망에 장애가 있었던 것은 아니고 가입자확인모듈에서 장애가 발생하면서 음성과 데이터 서비스 일부에서 문제가 생긴 것으로 6시24분경에 시스템 복구는 끝났다”며 “복구 후 음성과 데이터 모두 안정되고 있다”고 말했다.
김아연 기자 csdi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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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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