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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 카카오스토리 오픈 ‘SNS 소통’ 강화

한전, 카카오스토리 오픈 ‘SNS 소통’ 강화

등록 2013.11.05 17:08

조상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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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전력이 카카오스토리를 오픈하며 ‘SNS 소통’ 강화에 나섰다.

한국전력은 5일 국내 최대의 모바일 SNS인 ‘카카오스토리’ 공식채널을 오픈하고 온라인 소통을 대폭 강화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카카오스토리’(카스)는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의 90%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국내 최다 사용 SNS로서 온라인 친구들과 일상을 담은 사진 위주로 이야기를 나누고 공감하는 새로운 소통 공간이다.

한전의 이번 카스 회사 계정 개설은 지난해 오픈한 페이스북·트위터·미투데이에 이은 4번째 공식 SNS 소통 채널이다.

한전 카스에서 앞으로 전기절약 상식 등 실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네티즌들이 한전에 바라는 점 등을 실시간으로 수렴하면서 쌍방향 대화를 펼쳐나갈 예정이다.

또한 한전은 카스 공식계정 오픈에 맞춰 친구 맺기(한전 소식받기 신청), 전기 퀴즈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행사와 공익적인 캠페인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한전 카스는 트위터처럼 스토리 친구 검색에서 ‘한국전력공사’로 검색한 뒤 소식받기만 누르면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다.

조환익 한전 사장은 ”한전 카스 공식 계정을 새로 오픈해 국민과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해 사랑과 신뢰를 더 많이 받는 한전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조상은 기자 c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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