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가입자 가운데 일부 고객들 사이에서 고객센터 앱 ‘모바일 T월드’의 접속이 부분적으로 지연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현재 접속 지연은 모두 해소됐다.
13일 오후 7시 경부터 트위터 등 SNS 상에서는 모바일 T월드 앱을 이용할 수 없다는 소비자 불만이 표출됐다. 모바일 T월드 사이트 접속 시 로그인이 지속 실패한다는 지적들이 이어졌다.
이에 SK텔레콤 측은 오후 8시 20분 경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고객분들에게 일시적인 T월드 접속 지연이 부분적으로 발생했다”며 “즉시 복구를 완료했으며 현재 정상 이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진 기자 lej@

뉴스웨이 이어진 기자
le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