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BTOB(비투비)가 17일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타이틀곡 ‘뛰뛰빵빵’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비투비는 12일 오후,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서 ‘뛰뛰빵빵’의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한층 세련된 콘셉트로 무장한 남성적인 매력에 이어 깜찍한 모습까지 어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뛰뛰빵빵’의 컨셉에 맞게 자동차 경적소리에 이어 멤버들이 런웨이를 걷듯이 멋지게 걸어 나오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후 7명의 멤버가 등장해 한 명씩 클로즈업하며 개개인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선보인다.
마치 모델을 방불케 하는 포스 넘치는 모습으로 걸어 나오던 멤버들은 갑자기 앞에 정차된 미니카에 탑승하며 미리 공개되었던 ‘뛰뛰빵빵’의 유쾌하고 깜찍한 이미지를 연출해내면서 반전을 선보였다.
이 모습은 지난 ‘뛰뛰빵빵’ 티저 사진에 공개된 것처럼 귀엽고 발랄한 비투비로의 변신으로 팬들에게 재미를 더했고 “빨리 뮤직비디오 본편을 보고 싶다”라는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이번 ‘뛰뛰빵빵’뮤직비디오의 티저 공개는, 많은 방송을 통해 일찌감치 ‘오디오 티저’로만 공개되었던 것에서 더 나아가 이번 앨범의 콘셉트와 멤버들의 변신을 통해 ‘뛰뛰빵빵’을 본격적으로 알릴 것으로 보인다.
한편 ‘뛰뛰빵빵’의 티저 영상으로 음원의 일부가 공개되었는데, 미디엄 템포의 그루브한 멜로디를 바탕으로 ‘뛰뛰빵빵 / 네 생각에 눈물이 나요 / 뛰뛰빵빵 / 경적 소리 오늘따라 거슬리네요’의 감성적이면서도 재치 있는 가사를 선보이며 제목과 또 다르게 사랑을 이야기하는 비투비의 모습이 그려져 기대를 모은다.
이어 티저 영상의 마지막에는 ‘뛰뛰빵빵’ 로고와 함께 ‘2014. 02. 17 00:00’이라는 문구를 통해 2월 17일에 컴백하는 비투비의 공개 날짜를 선포했다.
한편 비투비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타이틀 곡 ‘뛰뛰빵빵’ 뮤직비디오에서 더 다양하고 역동적인 멤버들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다가오는 17일 컴백을 앞두고 ‘용감한 형제’와의 첫 번째 작업, ‘오디오 티저’ 등 화제를 모으고 있는 비투비가 타이틀 곡 ‘뛰뛰빵빵’과 함께 화려한 컴백을 보여줄 것인지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