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NS몰과 앱을 통해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한다. TV홈쇼핑, T-커머스 채널, 모바일, 쇼핑북 등 NS홈쇼핑의 전 채널에서 의료기기, 보험 등 일부 상품을 제외한 전 상품을 선물하기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선물구매자가 선물 수령자의 주소지를 모르더라도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다. NS몰과 앱에서 고른 상품 상세페이지에 들어가 선물보내기 버튼을 누른 후 선물 수령자의 핸드폰 번호만 기입하고 결제하면, 선물 수령자에게 문자메시지가 발송된다.
문자메시지에 포함된 링크를 통해 수령자가 직접 배송지 주소를 기재할 수 있다. 특정 상품에 따라 컬러 선택, 기능 옵션 등 도 수령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수발신자간 주소지 정보 공유가 불필요해 수령자의 개인 정보 보호측면에서도 용이하다.
NS홈쇼핑은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7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최대 1만원까지 돌려준다. 적립금은 7월 19일 구매자 아이디로 적립된다.
정성희 NS홈쇼핑 이지쇼핑기획팀 팀장은 ”NS홈쇼핑 모바일과 앱에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km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