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수상한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NAVIEN MATE)’는 경동나비엔이 가진 세계 최고 수준의 보일러 온도제어 기술력을 그대로 적용해 차별화된 보일러와 매트를 동시에 실현한 제품이다.
매트의 좌우 온도를 사용자 각자의 취향에 맞춰 1℃ 단위로 자동 조절할 수 있는 분리난방 기술을 적용해 개개인을 위한 맞춤 난방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였다. 또 블루투스 연동 어플리케이션, 음성안내, 이지커넥터 등 스마트 기능과 함께 다양한 안정장치를 탑재해 사용자가 안심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기존 온열매트의 가장 큰 단점으로 지적된 저온화상 문제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소비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기도 했다. 저온화상 위험 방지를 위해 고온진입모드와 알람모드를 적용하는 한편 환수 제어 기술을 적용해 설정 온도와 실메 매트의 온도를 일치시킴으로써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수면 온도를 구현한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첫 B2C 제품인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는 경동나비엔의 기술력으로 소비자에게 쾌적하고 건강한 삶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올해도 더욱 뛰어난 품질과 편의성을 갖춘 제품을 고객에게 선사해 국가대표 온수매트 기업으로 불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08년 첫 선을 보인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는 국내 기업의 경쟁력 제고와 프리미엄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를 목적으로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제도다. 제조, 서비스 총 161개 부문, 616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인지도, 이미지, 소비자 편익, 리더십, 애호도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 등 다양한 요소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