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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나비엔, 업계 최초 CCM 인증 4회 연속 획득

경동나비엔, 업계 최초 CCM 인증 4회 연속 획득

등록 2017.06.30 14:59

김민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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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경동나비엔 제공)(사진=경동나비엔 제공)

경동나비엔이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제도인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업계 최초로 4회 연속 획득했다.

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한다.

경동나비엔은 2011년 보일러 업계 최초로 CCM 인증을 획득한 이래 2년마다 실시되는 재인증 평가를 모두 통과해 4회 연속 CCM 인증 획득에 성공했다. 이는 업계에서 최초이자 유일한 성과로 국내를 대표하는 보일러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이번 평가에서는 관련 조직과 고객 지향의 정책 운영을 통해 개발부터 판매,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발전을 이뤄냈으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활동을 이뤄내기 위한 노력이 돋보였다는 평가다.

경동나비엔 홍준기 대표이사는 “고객에게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생활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을의 목소리를 최우선으로 경청하는 한편 이를 기업활동에 지속적으로 반영함으로써 고객에게 만족을 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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