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에 따르면 ‘후디스그릭’ 벚꽃 에디션은 벚꽃 이미지와 분홍색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이다. ‘후디스그릭’ 80g 2종 단품(플레인, 무설탕 저지방)과 패키지, 450g 대용량 그릭요거트 2종에 적용돼 4월말까지 판매된다.
일동후디스의 ‘후디스그릭’은 안정제, 색소 등 인공 첨가물을 쓰지 않은 그릭요거트 제품이다. 신선한 우유를 농축한 뒤 각각의 용기에 담아 발효시켜 단백질·칼슘 등 2배의 우유 영양과 1500억마리의 생(生)유산균(80g 기준)을 함유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벚꽃 에디션을 시작으로 시즌별 패키지 에디션 등 다양한 마케팅적 요소를 도입해 소비자가 건강한 ‘후디스 그릭’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