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의 자작곡 영화 ‘소녀괴담’의 OST ‘니가 떠난 그 자리’가 26일 낮 12시정오에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 될 예정이다.
멤버 지오와 미르의 작사작곡 참여로, 엠블랙의 탄탄한 가창력에 뛰어난 음악성까지 더해졌다는 평가를 받으며 특별한 OST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니가 떠난 그 자리’는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풋풋한 로맨스와 섬뜩한 공포가 공존하는 감성 공포영화 ‘소녀괴담’과 묘한 어울림으로 귓가를 사로잡는 곡이다.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지오는 “시놉시스에 맞춰서 영화와 엔딩 테마에 어울리는 분위기로 곡 작업을 했다”며 이번 OST의 컨셉을 직접 설명하는 작곡돌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덧붙여 승호는 “음악을 들은 후 공포영화 OST가 맞나 싶을 정도로 감성적인 부분이 많다고 느꼈는데 ‘소녀괴담’이 일반공포가 아닌 감성공포 영화라서 더욱 잘 어울리는 것 같다”라고 전해서 OST와 7월에 개봉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동시에 증폭시켰다.
음원이 공개 되기 전 녹음현장과 뮤직비디오영상을 통해 곡을 살짝 공개하여 팬들과 귀여운 밀당을 한 엠블랙만의 감성보컬 OST ‘니가 떠난 그 자리’가 수록 될 영화 ‘소녀괴담’은 올 여름 첫 공포영화로 오는 7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엠블랙은 앞으로 있을 일본공연과 유럽투어를 통해 글로벌그룹으로서의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