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서비스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를 통해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weme 나눔 프로젝트 6탄으로 빨간염소 보내기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서비스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를 통해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weme 나눔 프로젝트 6탄으로 빨간염소 보내기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빨간염소 보내기는 전 세계 아동의 권리를 실현하기 위한 국제구호 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의 대표적인 캠페인 중 하나다. 식량 위기를 겪고 있는 아프리카 빈곤 가정의 생계를 지원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
위메이드는 자사가 진행하고 있는 다채로운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에브리타운 for Kakao’를 통해 세이브더칠드런의 캠페인에 동참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월9일까지 한정 퀘스트를 통해 참여 할 수 있으며 하트샵에서 ‘세이브더칠드런 염소’ 조경물을 구매하면 그 금액만큼 식량 위기를 겪고 있는 아프리카 니제르 아동들에게 전액 기부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이용자들이 게임 속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행복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게임을 통해 나눔을 펼쳐 나가는 노력을 계속 해 나갈 예정이니 앞으로도 위메이드의 나눔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빨간염소 보내기’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 및 ‘위미’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eme.wemade)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프리카에 빨간염소 보내기’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세이브더칠드런의 홈페이지(http://www.sc.or.kr/goa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