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크림치즈의 풍미의 글레이즈드 폼과 캐러멜 파우더를 넣은 아인슈페너 음료다. 2019년 가을 첫 선을 보인 이후 출시된 지 3주가 되지 않아 누적 판매 100만잔을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 가을에도 재출시 됐다.
함께 선보이는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는 글레이즈드 폼과 녹차의 맛을 느낄 수 있고, ‘오텀 로드 애플 블랙 티’는 사과 향과 홍차 맛이 조화를 이룬다.
스타벅스는 ‘가을 푸드로 즐기는 세계 여행’을 콘셉트로 ‘올라 쿠바노 샌드위치’, ‘몽블랑 치즈 케이크’, ‘가나슈 품은 초콜릿 스콘’ 등 가을 시즌 푸드도 3종 출시한다.
또 ’21 SS 스탠리 오텀 푸드자(414ml)’, ’21 오텀 피크닉 매트 세트’, ’21 오텀 도토리 오거나이저’ 등의 MD상품을 판매한다.
스타벅스는 가을 시즌 시작을 맞아 오는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프로모션 음료(‘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오텀 로드 애플 블랙 티’)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