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견적, 간편 예약, 바로 결제..오토오아시스 앱 출시모바일 앱 다운로드 시 엔진오일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
새로 선보인 앱을 이용하면 차량 정비 비용 실시간 조회, 가까운 가맹점 확인 및 예약, 사전 결제를 통한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GS엠비즈는 지난 1년여 간 고객 요구사항을 면밀히 분석하여 모바일 앱을 개발했다. 모바일 앱은 투명 견적, 간편 예약, 바로 결제 등 세 가지 장점을 갖는다.
첫째, 고객은 정비소를 방문하기 전 표준가격 정보 조회를 통해 견적을 산정할 수 있다.
둘째, 전국 500개소에 달하는 오프라인 가맹점 예약이 간편해졌다. 현재는 예약 후 국산차는 익일, 수입차는 3일 후 정비 받을 수 있다. 향후 대기시간을 줄여나갈 계획이다.
셋째, 사전 결제 및 할인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정비소 방문 전에 신용카드, 계좌이체, 카카오페이, GS&POINT를 이용하여 바로 결제(선결제)도 가능하다.
오토오아시스는 이번 모바일 앱 서비스 제공으로 연간 100만 명에 달하는 기존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모바일 활용도가 높은 운전자들의 가맹점 방문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토오아시스는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고객을 대상으로 3월 15일부터 KIXX 엔진오일 교환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3만원 범위 내에서 오토오아시스 POS 표준가 기준 가솔린은 50%, 디젤 차량은 40% 할인된다.
오토오아시스는 이번 모바일 서비스 제공을 계기로 모바일 고객과 오프라인 매장을 연결하는 O2O서비스를 활성화하고, 향후 모바일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여 고객 편의 증진에 계속 노력할 계획이다.
오토오아시스는 GS엠비즈에서 운영하는 정비 프랜차이즈로서 표준화된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을 표방하고 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