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맛있게, 더 재밌게, 더 싸게’와 어울리는 최군맥주 만의 특별한 행사 START!
맥주전문점 최군맥주가 오는 11월20일부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기네스 DRAUGHT 행사를 시작할 예정이다.
최군맥주는 이번 기네스 DRAUGHT 할인행사에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았던 신메뉴 중 하나인 크리스피 닭똥집을 세트 메뉴로 포함시켰다. 지난 10월 최군맥주는 신메뉴로 ‘핵문어꿀똥집’, ‘크리스피 닭똥집’, ‘lol소세지’, ‘왕! 새우깡’, ‘진심레알 망고’, ‘매콤 번데기탕’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이벤트의 주인공인 기네스는 세계 1위의 흑맥주로 꼽히며 전통적인 방식으로 효모를 사용해 명성이 높다.
기네스 DRAUGHT는 마개를 열고 잔에 따르면 아래서부터 브라운계열 색상의 거품이 올라오며 시간이 지날수록 마치 거품이 녹는 것 같은 시각효과를 일으키며 브라운 색상에서 블랙 색상으로 층을 이루며 색이 변한다.
이는 작은 플라스틱 볼의 일종인 기네스 위젯 때문이다. 기네스 위젯은 기네스 캔맥주의 맛을 드래프트(생맥주)의 맛과 가깝게 만들기 위한 장치다. 캔을 열면 위젯 안에 있던 질소가 압력 차이로 맥주와 만나면서 기네스 특유의 부드러운 크리미 거품을 생성하게 돼 드래프트로 즐기는 맛과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맥주를 다 마실 때까지 거품이 풍성하게 살아있다는 장점이 있어 색, 모양. 맛 3박자로 고객을 유혹한다.
SET 메뉴로 구성된 크리스피 닭똥집은 신메뉴 출시 후 최군맥주 TOP3 메뉴에 선정될 만큼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메뉴 개발 당시에도 닭똥집만의 쫄깃함과 짭짤한 맛이 ‘맥주와 어울릴 수밖에 없다’는 평가를 받았다.
기네스SET (기네스 2잔+신메뉴 기네스한정메뉴)는 행사 기간 동안 기존 18,900원에서 16,9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기네스는 기존 한 잔당 7,000원에서 6,000원으로 할인 판매 된다.
㈜작은거인들 정이영(경영총괄 CMO)전무는 "맥주전문점으로 거듭나면서 맛있는 맥주, 사랑 받는 맥주를 중심으로 맥주의 다양화와 이벤트를 갖춰나가고 있다"며 "겉만 화려한 이벤트는 NO. 언제나 고객의 Needs에 맞는 실속 이벤트로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정 전무는 이어 "곧 다가오는 12월 크리스마스에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이벤트를 기획 중이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최군맥주는 기네스 DRAUGHT 4잔 이상 구매 시 기네스 전용잔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말 그대로 ‘더 맛있게, 더 재밌게, 더 싸게!’에 맞게 고객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
이번 기네스 행사기간은 2015년 11월20일부터 2016년 2월20일까지 3개월 간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예약 신청은 홈페이지(www.choigoonbeer.com)와 전화(1599-7531)를 통해 할 수 있다.
뉴스팀 pressdot@
관련태그

뉴스웨이 뉴스팀 기자
pressdo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