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광고 캠페인 ‘마음까지 맡길 수 있어야 스마트케어’ 콘셉트
한국타이어는 이달 1일부터 배우 한효주를 신규모델로 발탁해 ‘티스테이션(T’Station)’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의 신규 광고 캠페인은 ‘마음까지 맡길 수 있어야 스마트케어’라는 콘셉트으로 배우 한효주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특히 한효주의 스마트한 매력을 통해 글로벌 Top Tier 수준의 차별화된 티스테이션 스마트케어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배우 한효주가 타이어 점검을 위해 티스테이션을 방문해 스마트케어 서비스를 받는 모습을 그렸다.
고객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타이어 점검은 물론 ‘3D 휠얼라인먼트’와 엔진오일 체크, 헤드램프 점검 등 차량의 다른 부분까지 꼼꼼하게 점검해주는 ‘10대 무상점검서비스’의 세심한 서비스를 받으며 감동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를 통해 타이어는 물론 고객의 마음까지 믿고 맡길 수 있는 티스테이션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생생하게 표현했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이사(부회장)은 “티스테이션 ‘스마트케어’ 서비스를 통해 타이어 및 차량 점검은 물론 고객의 마음까지 맡길 수 있는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고객만족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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