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지니팩과 올레TV나우팩을 올레클럽 별을 이용해 가입한 고객에게 유어버드 이어폰 3종 40%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9월23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KT 제공)
이번 이벤트는 지니팩(월정액 6000원), 올레TV나우팩(월정액 5000원) 두 가지 상품을 올레클럽 별을 100% 이용해 가입한 신규 고객 모두에게 해당된다.
이벤트로 지급받은 40% 할인 쿠폰을 적용한 가격에 추가로 올레클럽 별을 최대 30%까지 적용해 할인 받을 수 있다.
유어버드 이어폰은 철인 3종 경기 운동선수 출신의 창업자에 의해 개발된 이어폰으로 운동 시 귀에서 빠지지 않고 생활방수 기능이 있는 고음질 이어폰이다. 2013년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스포츠 이어폰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힌다.
KT는 기존 지니팩 가입자를 위한 젠하이저 MM50i 이어폰 75% 할인 쿠폰 행사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현석 KT 모바일단말담당 상무는 “스마트폰 액세서리와 연계된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하고 있다”며 “향후 웨어러블 단말과 같이 스포츠와 연계할 수 있는 프로모션 발굴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