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는 오는 28일까지 48시간 이상 차량을 대여하는 고객에게 최대 75%의 할인을 적용한다고 6일 밝혔다. 또 18일까지는 모든 대여 고객에게 홈플러스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북도 증정한다.
신규회원이 고급, 승합, SUV 차량을 이용하는 경우 70%, 중형 차량은 60%의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2017년도 추석, 설 명절에 차량을 대여한 고객은 5% 추가 할인된다. 만약 AJ렌터카를 처음 이용하는 회원은 1일(24시간) 기준, 고급(그랜저) 7만원대, 승합차(스타렉스) 6만원 대, SUV(투싼) 5만원대, 중형(소나타) 6만원대부터 이용 가능하며 전년 명절에 이용한 고객은 여기에 5% 할인이 추가로 적용된다.
이와 함께 연휴 마지막날인 18일까지 제주를 포함한 AJ렌터카 모든 대여 고객에게 총 1만8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홈플러스 특별 쿠폰북을 증정한다. 홈플러스 매장 및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홈플러스 온라인 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 설 연휴 모든 렌터카 대여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홈플러스 상품권 3만원권도 제공된다.
AJ렌터카 홍보마케팅팀 박준정 팀장은 “매해 명절마다 AJ렌터카를 찾아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2월말까지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할인 혜택과 쇼핑 지원 이벤트를 통해 AJ렌터카와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설 연휴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예약 및 문의는 AJ렌터카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