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서머 패키지는 객실과 식사권으로 구성된 상품. 제주KAL호텔을 이용할 경우 2인 기준 스탠다드 객실 2박과 석식 이용권 1회가 제공된다.
석식 이용권으로는 제주KAL호텔 내 뷔페레스토랑인 ‘한라’의 석식 뷔페와 한·일식당 ‘사라’의 ‘제동한우 모둠구이’, 중식당 ‘심향’의 ‘오름코스’, 스카이라운지 ’은하수’의 ‘안심 스테이크코스’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서귀포KAL호텔 이용 고객에게는 스탠다드 객실 2박과 조식뷔페 이용권 2인 1회가 제공된다. 쿨 서머 패키지는 5만 마일리지 공제로 이용 가능하다. 풀 서머 패키지는 더 풍성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제주KAL호텔을 이용 할 경우 2인 기준 스위트룸 2박과 조식 그리고 석식 이용권이 각각 1회씩 제공되며, 웰컴 드링크도 함께 준비된다.
석식 이용권은 쿨서머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한라(뷔페)’, ‘사라(한·일식)’, ‘심향(중식)’, 스카이라운지 ’은하수’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고, 로비라운지에서 제공되는 웰컴 드링크 역시 커피 또는 빙수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서귀포KAL호텔은 스위트룸 2박과 뷔페레스토랑 ‘살레’에서 이용 가능한 석식 이용권이 1회가 제공된다. 풀 서머 패키지는 6만4000마일리지로 이용 가능하고, 추가 1인까지 무료 투숙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두 패키지 모두 7월 15일부터 8월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나 서귀포KAL호텔의 경우 7월 28일부터 8월 6일까지는 예약이 제한된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