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는 오는 25일 개관 16주년을 기념해 ‘2016 고메 페스티벌(Gourmet Festival)’을 4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한 가족 세트 메뉴’를 16% 할인 판매한다. 식사에 곁들이기 좋은 화요, 허벅주, 오메기주, 고소리술, 천비향 등 전통주 180ml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일식당 ‘모모야마’는 좋은 친구와 사귀면 자연히 그 아름다운 덕에 감화된다는 지란지화를 콘셉트로 일식과 중식, 와인의 환상적인 조화를 경험할 수 있는 ‘지란지화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는 하우스 와인 2잔 또는 클라우드 맥주 2병을 할인 판매하고 12시부터 4시까지 식사를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커피와 차를 무료로 제공한다.
‘풍차 라운지’에서는 ‘프리미엄 세계맥주 2+1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사히, 칭타오, 스텔라 아루투아, 하이네켄 중 3종을 선택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 라운지’에서는 바리스타의 설명과 시연을 보며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커피 아일랜드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화산분수쇼 뷔페’에서는 오는 23일 개관 기념 스시 갈라 뷔페를 연다. 롯데호텔제주 셰프의 이색적인 참치 해체 쇼도 펼쳐지며 신선한 회 50여종을 맛볼 수 있다.
정혜인 기자 hij@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