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NE 고객에 토마호크 스테이크 50% 할인도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스테이크하우스가 론칭 4주년을 기념해 트러플 코스 3종을 출시하고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50% 할인한다고 2일 밝혔다.
트러플은 ‘땅속의 다이아몬드’로 불릴 정도의 진귀한 재료로 캐비아(철갑상어 알), 푸아그라(거위 또는 오리의 간)와 더불어 세계 3대 진미로 손꼽힌다. 소량으로도 풍부한 향을 내는 것이 특징으로 더스테이크하우스는 코스 메뉴의 수프나 해산물 샐러드에 얇게 저며 올리거나 갈아 넣어 트러플의 농후하고 깊은 향을 느낄 수 있게 제공한다.
더스테이크하우스는 오는 12월 13일까지 프리미엄, 스페셜, 베이직 등 3개 코스를 선보인다.
또 트러플과 스테이크 맛을 한층 돋우기 위해 이탈리아 아브루초 지역의 와인 4종을 매칭해서 즐길 수 있는 ‘와인 페어링’도 준비했다.
와인 페어링은 트러플 코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 화이트와인 1종과 레드와인 3종을 각각 글라스 와인으로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다. 해당 와인은 더스테이크하우스의 소믈리에(와인 전문가)와 총괄 셰프가 함께 선정했다.
더불어 아메리칸 인디언들이 사용하던 도끼 모양을 닮은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내달 11일까지 CJONE 고객에 한해 50% 할인 판매한다.
더스테이크하우스의 대표 스테이크인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길다란 갈비뼈에 붙어 있는 등심 부위를 약 5cm 두께로 두툼하게 잘라낸 후 뼈째 3주간 드라이에이징(건조 숙성)한 프리미엄 스테이크다.
토마호크 스테이크 50% 할인 행사는 CJONE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별 물량 소진 시 자동 행사 종료한다.
더스테이크하우스는 지난 2011년 9월 CGV청담점을 오픈했으며 다음 해 여의도IFC점을 열고 총 2개점을 운영 중이다.
문혜원 기자 haewoni88@
뉴스웨이 문혜원 기자
haewoni8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