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는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수제버거 ‘시그니처버거’를 용인수지DT점과 분당수내역점에서 각각 15일과 18일부터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맥도날드가 지난달 14일 서울 신촌점에서 처음 선보인 시그니처버거는 총 20가지가 넘는 프리미엄 식재료 중 고객이 원하는 식재료를 직접 골라 디지털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하면 전담 크루가 즉석에서 직접 조리해 테이블로 서빙해주는 신개념 플랫폼이다.
고객들은 원하는 재료를 직접 선택하는 ‘나만의버거’와 맥도날드의 노하우를 담아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는 최상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추천 버거’ 등 2가지 방식으로 시그니처버거를 즐길 수 있다.
맥도날드의 시그니처버거는 출시 첫날 하루 동안에만 1000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는 1000명이 넘는 고객들이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해 본인의 개성과 취향을 담은 ‘나만의 버거’를 만들어 사진을 찍어 올리는 등 화제를 낳으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문혜원 기자 haewoni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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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문혜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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