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톱 모델 샤샤루스가 몽환적인 외모의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사샤 루스는 주얼리 브랜드 러브캣 비쥬 (LOVCAT BIJOUX)의 2014 F/W 시즌 광고 캠페인 모델에 발탁, 화보를 선보인 것.
순수하고 소녀적인 감성과 여성스러운 매력이 모두 공존하는 러브캣 비쥬의 새로운 뮤즈 사샤 루스는 그녀만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무드를 연출하는데 탁월하여 최근 유명 디자이너들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세계적인 모델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최근 톱 모델 만이 선정될 수 있다는 샤넬과 디올 뷰티의 메인 모델로 활동 하는 등 앞으로의 커리어가 기대되는 차세대 톱 모델이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보여주는 러브캣 비쥬의 뮤즈 사샤 루스는 이번 시즌 시스루(See-Through)를 메인 테마로 새롭게 선보이는 러브캣 비쥬 주얼리 아이템과 함께 이번 2014 F/W 시즌의 화보를 한층 업그레이드 된 분위기로 연출했다.
이번 2014 F/W 시즌 러브캣 비쥬에서 선보이는 시스루 라인은 지난 2014 S/S 선보였던 메인 모티브를 바탕으로 페미닌한 라인에 시크함을 더해 업그레이드 되어 새롭게 선보이는 주얼리 라인이다.
링과 링 사이, 링과 브레이슬릿 사이가 체인으로 연결되어 손가락과 손목을 슬림 하게 연출해 주는 에지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심플 & 화이트의 절제된 세련미로 데일리 룩에서부터 파티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포인트로 연출이 가능한 라인으로, 세계적인 모델 사샤 루스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러브캣 비쥬와 함께 선보일 2014 F/W 컬렉션이 어떻게 보여질지 기대해도 좋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