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 강남, 종로, 신촌, 부평, 여의도에서는 토익 및 토플을7·8월 동시 등록하는 수강생에 한해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토익의 경우, 2개월 합산 수강료가 40만원 이상이면 2권을, 40만원 미만이면 1권을 증정한다. 토플은 종합반에 한해 2권 또는 자체교재를 제외한 전 교재를 증정하고 있다.
이 외에도 파고다어학원은 파고다 회원 모두에게 오는 7월 3일까지 7월 수강 등록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5천원 할인 쿠폰을 받고 9일까지 온라인 또는 파고다 강남, 종로, 신촌, 부평 여의도학원에 방문해 등록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여름 방학을 맞아 14학번 대학생들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고다 구로학원은 파고다에서 처음 수강하는 수강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로 스파르타 토익 등록생 전원에게 정규강의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그리고 부평학원은 14년 토익성적표를 지참 후 토익스피킹 또는 오픽을 등록하는 수강생에 한해 10%를 할인해준다. 파고다 부산대학원은 부산대, 부산외대, 가톨릭대학교 학생들이 토익, 토익스피킹과 오픽을 등록하면 20% 할인 혜택을, 그 외 과목 등록 시에는 10% 할인 혜택을 준다.
파고다아카데미 커뮤니케이션센터 박성완 센터장은 “방학이 되면 대부분의 대학생들이 토익 공부를 가장 많이 시작한다”며, “주머니 사정이 어려운 대학생들이 보다 저렴한 수강료로 토익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다양한 방학대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파고다어학원은 중국어와 일본어를 공부하고자 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또한 원어민 영어회화 SLE와 비즈니스 강좌를 수강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는 7월 1일부터 으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출석하면 으리 포인트를 2점씩 적립해주고 이벤트 기간 내 으리 포인트를 100점 쌓으면 SLE 10만원, 90점이면 5만원, 80점이면 3만원 할인권을 각각 증정해 수업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여름방학 수강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각 학원 등록데스크에 문의하면 된다.
안민 기자 peteram@

뉴스웨이 안민 기자
petera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