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 서비스 전문기업인 홈초이스는 시대별 대표 콘텐츠들을 엄선해 추억 속 콘텐츠들을 손쉽게 감상 할 수 있는 특집관 ‘추억 속으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홈초이스 제공
케이블TV VOD 서비스 전문기업인 홈초이스는 시대별 대표 콘텐츠들을 엄선해 추억 속 콘텐츠들을 손쉽게 감상 할 수 있는 특집관 ‘추억 속으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제공되는 특집관 ‘추억 속으로’는 197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시대를 대표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음악 등이 포함되며 디지털케이블TV 시청자라면 누구라도 감상할 수 있다.
현재 케이블TV는 국내 유료 방송 플랫폼에서는 가장 많은 15만 편의 VOD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특집관에는 그 동안 태흥영화사, 국립영상자료원 등 에서 보관하고 있던 ‘청춘의 십자로’, ‘사랑방 손님과 어머니’, ‘기쁜 우리 젊은날’ 등 70~80년대 국내외 영화들이 대거 포함돼 있다. 이를 통해 역대 최고의 시청률 기록한 ‘첫사랑’(1997), ‘모래시계’(1995), ‘질투’(1992), ‘조선왕조 500년’(1984) 등 한 시대를 대표한 지상파 드라마 전 작품들도 감상 가능하다.
특히 애니메이션, ‘우주소년 아톰’, ‘밀림의 왕자 레오’ 등은 케이블TV VOD에서만 독점으로 감상 가능하며 전 시리즈를 HD로 리마스터화하여 추억 속 콘텐츠를 감상하는데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홈초이스는 이번 특집관 ‘추억 속으로’ 서비스를 이용한 시청자 중 98명에게 이벤트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텐트, 주유상품권 등 경품도 제공한다. 또 특별히 추억 콘텐츠와 함께 신혼여행 속 추억을 공유한 시청자에게는 심사를 통해서 200만원, 100만원 신혼여행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7월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8월22일 홈초이스 홈페이지 및 지역 케이블 방송국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