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고품격 도심형 실버타운인 ‘정원속 궁전(분당구 정자동)’이 3.3m2당 900만원대의 가격으로 46평(A type), 34평(D type), 31평(B type), 23평(G type), 21평(C type)의 다양한 평수를 후 분양하고 있어 은퇴한 부부들의 관심이 뜨겁다.
‘정원속 궁전’은 지하 3층, 지상5층 건물로 고풍스러운 프론트와 노후 생활에 적합한 특급호텔급 내부시설들이 편리하게 완비돼 있는 호텔식 실버타운이다. 특히 분당선/신분당선 정자역 5분 거리에 있는 정자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 강남권에서 20분 내에 접근 가능하며 주변의 평온한 자연경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대학병원, 백화점, E마트, 정자동 카페거리 등 편의시설도 도보로 접근 가능해 도심 속 생활에 익숙한 은퇴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각종 스포츠, 취미생활을 위한 시설도 정원속 궁전이 인기 있는 이유다. 정원속 궁전은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골프장, 뷰티샵, 영화관, 북카페, 노래방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입점시켰다. 더불어 요가나 단전호흡, 스포츠댄스, 헬스 등 건강증진과 자신감회복을 위한 신체활동프로그램과 기초미술, 서예, 꽃꽂이, 구슬공예, 도예생활 등의 창작프로그램 등이 준비돼 있다. 식사와 청소, 세탁 서비스도 제공해 가사 노동에서 해방될 수 있도록 했다
문성근 정원속 궁전 대표이사는 “정원속 궁전은 ‘고품격 웰빙라이프’를 추구해 입주자들이 아무런 근심, 걱정 없이 여가생활을 즐기며 노후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분당에서도 삶의 질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정자동에 위치해 있어 각종 문화생활과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넓게 펼쳐진 녹지에서 자연과 함께할 수 있다”고 인기 비결을 설명했다.
이어 “가족들이 방문하기도 수월하여 외롭지 않은 노후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원속 궁전’은 후분양을 시작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정원속 궁전으로 문의하면 된다.
안민 기자 peteram@

뉴스웨이 안민 기자
petera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