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A코리아)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심즈 프리플레이’의 글로벌 다운로드 1억건 돌파 대기록을 기념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제공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A코리아)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심즈 프리플레이’의 글로벌 다운로드 1억건 돌파 대기록을 기념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말 키우기’로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말을 키우고 직접 타면서 수행하는 ‘바람의 질주’ 퀘스트를 만날 수 있다.
말은 신비의 섬에 있는 낡은 승마장을 청소하고 새롭게 단장하면 키울 수 있으며 새로 추가되는 6종의 말을 선택해 키울 수 있고 승마장을 꾸며주는 마구간, 경기장, 연못 등과 같은 다양한 장소도 추가된다. 또 말을 타고 달리며 장애물을 뛰어넘는 등 승마기술을 연마하거나 말 위에 올라서서 뛰며 묘기를 부리는 것도 가능하다.
말을 타고 점프를 하거나 묘기를 부리는 퀘스트를 완수하면 리본 등의 특별 퀘스트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는데 리본을 모두 모으면 전설의 동물인 마법의 유니콘이 나타난다.
이밖에도 이번 업데이트로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서핑과 같은 취미도 추가되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새로운 업데이트가 적용된 ‘심즈 프리플레이’는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심즈 프리플레이’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아연 기자 csdie@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