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집중 마이인텐시브 코스···7월과 8월 동시 등록 시 수강료 할인 혜택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의 마이인텐시브 코스는 성인 어학원의 대표 실용 영어회화 프로그램인 ‘마이클래스(myClass)’의 여름 단기 집중 프로그램이다. 정규 과정과 동일한 커리큘럼과 주제로 구성된 수업을 짧은 기간 동안 많은 횟수로 수강해 영어 실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수강생은 원하는 수업 시간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으며 시작일로부터 1개월 동안 총 32회(1회 90분)의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마이인텐시브는 마이클래스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사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수강생이 원하는 수업의 날짜, 시간, 주제를 자유롭게 선택 할 수 있어 효율적인 스케줄 관리가 가능하다.
더불어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은 마이인텐시브 코스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스터디 공간 제공 및 레벨별, 주제별로 다양한 도서를 구비하여 추가 학습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맞춤형 학습 컨설턴트인 마이어드바이저(myAdvisor)를 통해 수강생 개개인의 실력과 상황에 맞는 학습 가이드라인도 제공한다.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은 현재 마이인텐시브 코스 7월과 8월을 동시 등록 시 8월 수강료에 대해 추가 할인 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마이인텐시브는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 을지로·강남·잠실 센터에서 수강 가능하며, 신규 등록생은 어학원의 무료 레벨테스트 응시 후 등록 할 수 있다.
주한영국문화원 성인 어학원 아카데믹 총괄 매니저(Head of Adults) 매튜 션(Matthew Shean)은 “여름 방학 기간 어떻게 하면 보다 더 효과적으로 영어 학습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대학생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의 대표 실용 영어회화 코스인 마이클래스의 정규 커리큘럼 및 주제로 동일하게 구성된 마이인텐시브 코스를 통해 단기간 심화 학습을 하다 보면 영국 등 영어권 국가에서의 어학연수와 동일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의 마이클래스는 평소 학업 및 취업준비, 업무 등의 이유로 영어 학습 시간을 내기 힘든 직장인과 대학생들을 위해 맞춤형으로 개발된 실용 영어 회화 코스다. 생활 영어, 여행 영어, 비즈니스 영어 등을 주제로 하여 실생활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실전 영어를 집중적으로 교육한다.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매달 무료로 참여 가능한 소셜 프로그램 마이클럽(myClub)도 운영하고 있어 소셜 영어와 함께 영국 문화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수업이 전문 영어 교사 자격증(CELTA) 및 영어 전문 교사 디플로마(DELTA) 자격증을 보유한 원어민 강사진과 함께 진행되어 보다 전문적으로 영어를 학습할 수 있다.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 및 마이인텐시브 코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주한영국문화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웨이 안민 기자
petera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