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는 부드럽게 녹아드는 고보습 시어버터를 함유해 연약해지기 쉬운 입술을 보호해주는 ‘엔젤 립밤’ 5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엔젤 립밤’ 5종은 뛰어난 발색력의 틴트밤과 천연 유래 성분 98.8%가 함유된 집중관리 케어밤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시어버터를 주성분으로 사용해 매끄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며 원하는 입술 표현에 따라 취향대로 골라 쓸 수 있다. 틴트 특유의 선명한 컬러감은 살려주면서 보습감은 강화해 오랜 시간 촉촉한 입술로 관리해 준다.
이 중 핑크와 오렌지 계열의 틴트밤 3종은 화사한 컬러로 이뤄져 얼굴에 생기를 부여한다. 특히 ‘1호 피치 틴트밤’은 입술 온도에 따라 은은한 핑크빛으로 색상이 변해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자연스럽고 윤기있는 입술을 선사해 준다.
또 입술이 유난히 건조하다면 천연 버터 립밤인 고보습 케어밤을 사용한다. ‘4호 망고버터밤’과 ‘5호 쉐어버터밤’은 시어버터와 망고버터, 무루무루버터 등 7가지 버터 성분과 98.8% 보습 오일이 담겨 입술에 닿으면 사르르 녹아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전해준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입술을 코팅한 것처럼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 자주 트거나 갈라짐으로 고민인 남성들에게도 좋다”고 설명했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kin3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