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토리와 공동개발
![]() | ||
올댓스토리는 지난 7월 25일 (재)산청한방약초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엿 브랜드 ‘엿츠(Yutts)’의 첫 번째 제품인 ‘오색오기’ 2640개(264kg, 700여 만원 상당)를 미국에 수출했다고 밝혔다.
‘엿츠 오색오기’는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오직 국내산 쌀에 엿기름으로만 당화시켜 만든 제품으로 △면역 기능을 강화하는 당귀 △기억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뽕잎 △기관지염과 목감기에 좋은 도라지 △골밀도를 높이는 홍화씨 △피로회복에 탁월한 숙지황 등 대한민국 약초의 메카 산청에서 자란 다섯 가지 약초로 건강한 자연의 기운을 더한 웰빙 약초 엿이다.
‘오색오기’는 △엿츠 옐로우-여자라서 엿 먹을 때 △엿츠 그린-성적이 엿 먹을 때 △엿츠 화이트-찬바람이 엿 먹일 때 △엿츠 레드-세월이 엿 먹일 때 △엿츠 블랙-야근이 엿 먹일 때 등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 3월 출시된 엿츠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과 위트 있는 제품명, 치아에 잘 눌어붙지 않는 깔끔한 식감 등으로 기성세대뿐만 아니라 엿의 맛에 익숙지 않은 20~30대 젊은 층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올댓스토리는 오는 11월 7일 실시되는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엿 선물세트를 10월 초 출시할 예정이다.
정종원 기자 won@

뉴스웨이 정종원 기자
won@newsway.kr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