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바네사 악센테와 클라크 보켈만이 다가올 가을 추남추녀들을 위한 스타일을 일찌감치 전했다.
PVH의 소유 자회사 ㈜캘빈클라인(Calvin Klein Inc.)은 2014 가을 캘빈클라인 컬렉션(Calvin Klein Collection)그리고 캘빈클라인 플래티늄 라벨(Calvin Klein platinum label)을 포함한 캘빈클라인 브랜드들의 글로벌 멀티미디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캘빈 클라인 컬렉션과 캘빈 클라인 플래티늄 라벨의 2014 가을 글로벌 인쇄 광고 캠페인은 모델 바네사 악센테와 클라크 보켈만이 참여하고 데이비드 심스(David Sims)에 의해 촬영되었다.
바네사 악센테는 여성 향수 ‘Endless euphoria Calvin Klein’, 의 모델로 지난 두 시즌 동안 캘빈클라인 컬렉션 광고 캠페인과 여성 런웨이 쇼에 참여한 바 있다.
클라크 보켈만은 지난 세 시즌에 걸쳐 캘빈클라인 컬렉션 밀란 남성 런웨이 쇼에 서 왔으며 이번이 그가 참여한 두 번째 광고 캠페인이다.
캘빈클라인 컬렉션과 캘빈클라인 플래티늄 라벨의 두 캠페인은 영국 콘월(Cornwall)에서 촬영되었고 캘빈클라인 인하우스 광고 에이전시, 그리고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에 의해 제작 되었다.
세계적인 거대 의류 기업 중 하나인 ㈜캘빈클라인(Calvin Klein Inc.) 는 세계 최고의 패션디자인과 마케팅 스튜디오 중 하나이다.
캘빈클라인은 디자인과 패션산업 및 여성, 남성 디자이너의 컬렉션 의류와 다양한 라인의 제품들을 전 세계의 라이선스 및 기타 계약의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통하여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캘빈클라인의 브랜드 라인에는 다양한 여성 드레스와 수트, 남성 드레스와 맞춤 정장, 스포츠 웨어와 컬렉션 의류, 골프, 청바지, 속옷, 향수 아이웨어 그리고 여성의 퍼포먼스 의류, 스타킹, 양말, 신발, 수영복, 주얼리, 시계, 아우터, 가방, 가죽제품, 그리고 홈 가구를 포함하고 있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