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U+ShareLIVE에서 지드래곤 광고 영상을 공유하는 고객에게 지드래곤 친필 싸인 백팩 및 팔찌, 반지 등 패션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U+ShareLIVE에서 지드래곤 광고 영상을 공유하는 고객에게 지드래곤 친필 싸인 백팩 및 팔찌, 반지 등 패션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U+ShareLIVE는 자사 클라우드 서비스 ‘U+Box’기반의 서비스로 클라우드에 보관된 사진, 동영상 등 방대한 양의 정보 전송은 물론 U+Box에서 제공하고 있는 실시간 프로야구 중계, 무료 VOD 등을 보면서 채팅도 할 수 있는 비디오 SNS다.
최근 국내 유명 뮤지션 지드래곤을 광고모델로 기용해 온·오프라인에서 이슈를 끌고 있는 LG유플러스는 지드래곤LTE8 광고 중 일반에 공개되지 않은 영상을 ‘U+ShareLIVE’ 에서 독점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U+ShareLIVE 메뉴 중 ‘무료 영화관’에서 제공하는 ‘U+LTE8 limited Edition(GD편)’을 친구 1명을 초대하여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지드래곤 친필 싸인 백팩 가방, 팔찌, 반지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U+ShareLIVE는 오는 13일 개봉예정인 영화 ‘몬스터’의 메이킹 필름을 독점 제공하고 이를 친구와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250장 (1인 2매)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20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U+ShareLIVE는 이동통신사에 관계없이 U+Box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U+스토어에서 U+Box 최신 버전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이용할 수 있다.
이광재 LG유플러스 SNS사업팀장은 “U+ShareLIVE 이용 고객들이 LTE8 광고 영상을 서로 공유하며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영상 콘텐츠 공유를 이용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이벤트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아연 기자 csdie@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csdi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