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빈폴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바이크 리페어 샵’이 제 2회 ‘왓 두유 원투 리페어(What do you want to REPAI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8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여 실시한 1회 캠페인에 이어
브랜드의 주요 고객인 20대 젊은이들과 함께 ‘리페어(REPAIR)’의 참뜻을 공유하고,
젊음의 도전을 응원하고자 마련했다.
바이크리페어샵이 진행하는 ‘왓 두유 원투 리페어’ 캠페인은 다음달 14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 ‘나를 위한 리페어’와 ‘세상을 위한 리페어’에 대한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입상자에게는 1등 500만원(주제별 한 명씩), 2등 300만원(2명), 3등 200만원(2명)의 지원금이 전달된다.
정우경바이크 리페어 샵 팀장은 “제1회 리페어 캠페인을 통해 선발된 젊은이들이 지원금을 활용, 꿈을 향해 도전하는 모습을 보고, 보다 많은 젊은이들의 꿈을 응원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바이크 리페어 샵은 브랜드 철학에 맞게 젊은이들과 소통하고 그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kin3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