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은 자사의 씨푸드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 ‘씨푸드오션’이 봄을 맞아 ‘뉴 비기닝 세트’와 ‘투게더 세트’ 등 봄철 한정 세트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뉴 비기닝 세트’는 연어 스테이크에 새우, 전복, 홍합, 가리비 등으로 구성된 ‘오션스 플래터’와 등심을 불고기 소스에 구워 낸 ‘오리엔탈 스테이크’로 구성된 메뉴다. ‘투게더 세트’는 돌판 위에 스테이크와 새우, 치킨 등을 채소와 함께 또띠아에 싸 먹는 ‘멕시칸 파히타’와 상큼한 ‘유자 진저 에이드’로 구성됐다.
세트 메뉴에는 씨푸드바 2인이 포함됐으며, 이번 봄 한정 세트메뉴를 주문하는 고객 선착순 4000명에게 CJ제일제당 카놀라유(500ml) 2개가 선물로 제공된다.
씨푸드오션은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브랜드인 ‘피셔스마켓’과 함께 오는 3월 1일부터 ‘봄 한정 와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리프레쉬 타임’을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와인 ‘산타헬레나 솔라’ 2종이 엄선됐다. ‘산타헬레나 솔라 까베르네 쇼비뇽’은 잘 익은 과일의 향과 맛의 조화를 이룬 레드 와인이며, ‘산타헬레나 솔라 샤도네이’는 레몬빛의 맑고 옅은 컬러와 싱그러운 열대과일과 시트러스의 조화로운 향이 특징인 화이트 와인이다.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은 해당 와인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씨푸드바(1병당 1인)를 무료로 제공한다.
정백현 기자 andrew.j@

뉴스웨이 정백현 기자
andrew.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