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는 각 지점별로 고객만족을 위한 고객 정보 관리 역량을 보강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 전사적으로 고객접점기반의 고객관리시스템 도입도 추진 중에 있다.
고객의 만족도 제고를 위해 콜센터 운영 관리 WFM(Work Force Management) 고도화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향후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한 맞춤형 상담 시스템도 도입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고객센터 업무 중 상당수를 차지하는 단순 정보 확인성 문의 전화를 더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인공지능(AI) 전문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AI컨택센터를 구축하는 등 고객 응대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고객이 어느 지점을 방문하더라도 본사 소속 직원의 안내에 따라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전국 약 130여개의 전시장을 본사 소속 직영으로 운영 중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효율적인 고객 데이터 관리를 통한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끌어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서영 기자
yuns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