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프로 슬림은 지난해 초 출시된 글로 프로에 이은 BAT의 최신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다. 글로 프로 슬림은 대폭 개선된 디자인과 편의성을 선보인다. 특히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한국의 성인 흡연소비자 취향과 니즈를 적극 반영해 간결함을 주제로 한 제품 디자인과 휴대 및 사용 편의성에 초점을 맞췄다.
기기 충전상태 및 사용 모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컬러 LED 표시등을 탑재했으며 소비자 선호에 따라 블랙·네이비·옐로·화이트 4가지 컬러다.
글로 프로 슬림은 네오스틱을 360도로 감싸는 서라운드 히팅 기술로 최대 280도까지 스틱을 태우지 않고 균일하게 가열한다. 또 듀얼 모드 기능이 탑재돼 고온고속 히팅을 통한 부스트의 강렬한 맛과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선택할 수 있다.
BAT로스만스는 글로 프로 슬림 출시에 맞춰 국내 최초로 궐련형 전자담배 스틱에 두 개의 캡슐을 적용한 신제품 ‘네오 아이스 트로픽 더블 캡슐’을 출시한다. ‘네오 아이스 트로픽 더블 캡슐’은 각각 상쾌한 맛의 멘솔 캡슐과 달콤한 맛의 캡슐을 터뜨려 소비자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글로 전용 스틱 출시로 총 9가지의 네오 제품을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된다.
글로 프로 슬림의 소비자가격은 5만원이며 네오 제품의 가격은 1갑(20개비) 당 4500원이다. 글로 프로 슬림 기기는 글로 공식 웹사이트와 글로 전용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이사는 “시장 트렌드의 화두로 떠오른 궐련형 전자담배 분야에서 제품 혁신과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해 시장 전환을 주도하고 재도약할 것”이라며 “글로 프로 슬림을 전 세계 최초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것을 시작으로 ‘더 좋은 내일(A Better Tomorrow)’에 부합하는 다양한 ‘위해 저감 제품’ 출시와 ESG 투자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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