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는 최근 출시한 ‘가나 랑드샤쿠키’, ‘가나 티라미수’ 등 가나의 디저트 라인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자 이에 힘을 싣기 위해 베스트 셀러 일러스트 작가와 손을 잡았다고 설명했다.
광고에는 ‘아몬드’ 표지의 주인공과 닮은 소년이 등장해 소녀가 전해준 가나초콜릿을 먹고 감성에 눈뜨게 된다. 이와 함께 감성이 필요한 사람에게 가나를 전해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광고는 현재 지상파와 케이블, 유튜브 등에 방영되고 있다.
롯데제과는 “캐릭터를 활용한 이모티콘을 제작, SNS를 통한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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