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드쉐이크’는 ‘마시는 디저트 술’ 콘셉트로 기획된 저도주 RDT(Ready To Drink)로, 2003년 ‘머드쉐이크 초콜릿’을 처음 출시한 이후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뉴질랜드의 신선한 우유(탈지유)에 세번 증류한 프리미엄 보드카를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특유의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머드쉐이크는 GS25 입점을 기념해 4월 1일부터 한 달간 머드쉐이크 에스프레소, 바닐라(200ml, 3900원)를 종류에 상관없이 4병 구매 시 만 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다.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dw038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