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김용만 NS홈쇼핑 제1사업부 상무와 김경호 광양시 부시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업무 협약에 따라 NS홈쇼핑은 ▲TV홈쇼핑 및 T-커머스 채널의 방송 편성 ▲온라인 채널인 NS몰에서 ‘광양시 농·특산물 브랜드관’ 운영 ▲여행상품과 농촌체험관광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관광상품의 상품화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광양시는 업무 협약을 통해 광양시 농·특산물의 상품 인지도 상승과 농가 소득 증대와 광양시 발전 전략인 ‘누구나 살고 싶은 부자 농어촌 건설’의 추진 성과에도 기여 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김용만 NS홈쇼핑 제1사업부 상무는 “이번 광양시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명품 광양 매실’ 등 다양한 광양시의 우수 농특〮산물이 소비자에게 더욱 다가가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유통 및 마케팅 활성화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km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