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T일반
포스코DX, 코스피로 이전 상장···"주주가치 제고"
코스닥 상장사인 포스코DX가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유가증권시장(코스피)으로 이전 상장을 추진한다. 포스코DX는 이사회를 열어 유가증권시장 상장을 위한 상장폐지 승인안을 10월 5일 임시주주총회에 상정한다고 23일 공시했다. 임시 주주총회는 10월 5일 개최할 예정이다. 포스코DX는 "디지털 전환(DT) 선도 기업으로서 자본 시장 내에서 위상을 높이고, 주주가치 극대화를 위한 결정"이라며 "거래 규모가 상대적으로 크고, 우량기업이 다수 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