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시크릿콤보는 다리와 날개로만 구성된 콤보 메뉴로 한국식으로 해석한 오향재료(팔각, 계피, 회향, 정향, 산초)에 맛 간장과 흑임자, 청양고추를 더해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교촌은 콤보 메뉴가 교촌을 대표하는 메뉴 중 하나인 만큼 이번 블랙시크릿콤보 출시를 통해 블랙시크릿이 간장, 레드, 허니에 이어 교촌의 4번째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매김 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교촌은 블랙시크릿콤보 메뉴 외에도 '레블반반오리지날(레드+블랙시크릿)', '블랙시크릿순살S(반 마리)' 메뉴도 함께 선보였다.
이와 함께 교촌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부터 신규 TV 및 디지털 광고 캠페인도 선보일 예정이다. 경품 제공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블랙시크릿 주문 고객에게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고 그 중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 스크래치 쿠폰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1등(1명)에게는 '현대차 SUV', 2등(2명)에게는 '안마의자', 3등(5명) '아이패드AIR 5', 4등(100명) '캠핑의자 세트'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이 밖에도 '블랙시크릿콤보', 퐁듀치즈볼, 쫀드칸꽈배기 등의 모바일 교환권과 교촌 주문앱에서 쓸 수 있는 쿠폰도 함께 증정해 100%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 여부는 10월 31일까지 교촌 주문앱에서 스크래치쿠폰의 난수번호를 등록하면 확인 가능하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블랙시크릿콤보'는 허니콤보의 명성을 이어 '제2의 허니콤보'로 교촌을 대표하는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콤보, 순살 등 다양하게 메뉴를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km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