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후드티, 가디건, 스웨터, 원피스 등의 의류라인과 귀걸이, 팔찌, 시계, 목걸이 등의 주얼리 라인으로 구성해 벚꽃놀이 패션룩으로 풀코디네이션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애니메이션 속에서 영감을 얹은 디자인으로 그대로 적용시킨 반지, 목걸이, 팔찌로 구성된 마법봉 컬렉션 12종과 레이스를 연상시키는 디테일의 메쉬 시계와 마법봉 초침이 은근히 들어간 메탈시계 등 총 9가지 스타일 시계, 그리고 천연 꽃 자개를 사용해 카드캡터 체리의 벚꽃 무드를 살린 귀걸이, 목걸이, 팔찌, 반지 등 벚꽃달 시리즈와 귀여운 수호자 시리즈 귀걸이, 목걸이 패키지 등 총 33가지 스타일로 구성 됐다.
이와 함께 오에스티는 체리시계목걸이와 마법봉 목걸이 팬던트, 체리 메모장과 함께 특별하게 제작된 스페셜 패키지 박스로 구성된 ‘카드캡터 체리 한정판 봉인팩’ 패키지를 한정 수량 선보인다.
이랜드가 선보이는 ‘OSTX카드캡터 체리’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이랜드몰, 텐바이텐에서 구매 가능하며, ‘스파오X카드캡터 체리’ 상품은 스파오 주요 19개 오프라인 매장과 이랜드몰, 무신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스파오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X카드캡터 체리’상품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카드캡터 체리 양말(1종 2세트) 상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