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04일 월요일

  • 서울 30℃

  • 인천 32℃

  • 백령 27℃

  • 춘천 31℃

  • 강릉 25℃

  • 청주 30℃

  • 수원 30℃

  • 안동 30℃

  • 울릉도 28℃

  • 독도 28℃

  • 대전 32℃

  • 전주 31℃

  • 광주 27℃

  • 목포 28℃

  • 여수 32℃

  • 대구 32℃

  • 울산 31℃

  • 창원 31℃

  • 부산 30℃

  • 제주 28℃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오리지널’ 캠페인 론칭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오리지널’ 캠페인 론칭

등록 2017.01.23 08:37

정혜인

  기자

공유

사진=아디다스 제공사진=아디다스 제공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는 브랜드만의 클래식한 감성을 재해석하고 크리에이터들의 영감을 통해 새로운 독창성을 제시하는 ‘오리지널(Original)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2015년 ‘슈퍼스타(superstar)’ 캠페인을 통해 단어의 진정한 의미를 살펴 봤으며 지난해에는 ‘퓨쳐(future)’ 캠페인을 통해 미래는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만들어 가야 한다는 의미를 전달했다.

이번 오리지널 캠페인을 통해 독창성의 의미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과거, 현재와 미래를 아우르는 스토리를 통해 브랜드의 중심 철학을 전달하게 된다.

이번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프랭크 시나트라의 대표곡 ‘마이웨이(My Way)’를 리믹스한 음악으로 구성된 ‘Original is never finished(=오리지널리티, 그 무한한 진화)’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

캠페인 영상은 세계적인 래퍼 스눕독(Snoop Dogg), 영국 힙합 아티스트 스톰지(Stormzy), 전설적인 농구선수 카림 압둘-자바(Kareem Abdul-Jabbar), 스케이트보딩의 개척자 곤즈(Gonz) 등의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알레그라 오헤어(Alegra O’Hare)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부사장은 “스스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상상력을 제한하는 한계를 허물기 위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항상 노력하고 있고, 많은 크리에이터들도 우리를 통해 영감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