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 스타일로 특별 제작한 틴케이스 제공···14만개 한정
‘리얼 그래놀라 리미티드 에디션’은 켈로그 헤리티지 이미지를 적용한 틴케이스가 제공되는 게 특징이다. 가격은 기존 ‘리얼 그래놀라’ 1팩 가격과 같다.
이번에 특별 제작된 틴케이스는 1900년대 초중반의 켈로그 포스터 디자인을 활용했다. 켈로그 브랜드가 120년 동안 사용했던 제품과 포스터 디자인 등을 녹여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신제품은 홈플러스·이마트 등 대형 할인점과 체인 슈퍼마켓,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판매된다.
정인호 켈로그 코리아 영업본부 상무는 “리얼 그래놀라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켈로그 역사를 소비자들과 함께 공유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특별하고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차재서 기자 sia0413@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