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 증가 추세 반영···3가지 맛 12팩 구성”
농심켈로그에 따르면 ‘켈로그 스페셜K 스페셜팩’은 3가지 맛이 골고루 담긴 12팩으로 구성됐다. 담백한 맛의 스페셜K 오리지널, 달콤한 스페셜K 고구마·바나나, 딸기가 들어 있는 스페셜K 레드베리 등 3종류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휴대 사이즈로 포장된 것이 특징이다. 여성들이 가방에 넣어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작은 사이즈는 물론 화사한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체중조절과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개별 팩마다 ‘지치지 말고 파이팅’ 등 응원 메시지도 넣었다.
40g 팩 12개로 이루어진 ‘켈로그 스페셜K 스페셜팩’은 9800원에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켈로그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켈로그 스페셜K 스페셜팩’은 급증하는 1인 가구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 정량섭취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의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고 말했다.
차재서 기자 sia0413@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